피자 프랜차이즈 피자덕이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배달 등 다양한 부분에서 예비 창업주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피자덕은 이번에 진행된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추가적인 메뉴들과 예비 창업주에 대한 본사 지원을 자세히 업데이트 함으로써 여러 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게 전달할 계획이다.

업체 측은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예비창업자들이 내 가게 마련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풍성한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피자덕 창업 프로모션은 가맹비 면제, 교육비 프로모션, 배달 어플 컨설팅, 재가맹비 면제 등 9대 초기비용 특전 혜택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초기에 들어가는 비용을 최소화하여 창업을 시작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피자덕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을 통해 새로운 메뉴들을 추가하고 창업주들께도 본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혜택에 대해 다시 정리하는 등 보다 정보를 더욱 세부적이고 직선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했다. 다년간의 피자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로 소비자들께서 원하시는 부분은 무엇인지 캐치하고 점주님들의 매출을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점주님의 안정적인 매출을 위해 상권 및 수익성 검토부터 창업비용 지원까지 다양한 본사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각 지점의 의견을 수렴하여 소비자분들과 점주 모두 상생하는 것을 목표로 나아가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