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에이전시 ㈜이지미디어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2’에서 대상 4개, 최우수상 1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웹어워드 코리아 2022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 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인터넷 전문가들의 온라인 평가를 통해 각 분야별로 가장 우수한 인터넷서비스를 선정해 시상하는 웹 평가 시상식이다.

주요 수상작을 살펴보면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모바일에서도 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연령층을 고려해 정보 인지성을 높이도록 개편하여 문화/레포츠부문 체험/전시분야 대상과 모바일웹 서비스부문 체험/전시분야 대상을 각각 수상했다. 또한 MZ세대와의 공감과 서비스 특성을 고려해 효과적인 인터페이스를 구현한 TIGER ETF가 금융부문 ‘자산관리분야 대상’을 수상했으며 마지막으로 콘텐츠 허브로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개편한 코오롱 사이트가 기업일반부문의 ‘대기업종합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9회를 맞이한 웹어워드 코리아에는 총 13개 부문 74개 분야에 697개 업체가 참여해 총 457개의 웹사이트가 등록되었으며, 이지미디어는 출품한 5개 웹사이트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이지미디어는 1999년 설립되어 다양한 업종의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한 바 있으며, ‘내일의 경험을 만든다’라는 미션 아래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로부터 출발한 요구 분석과 UI/UX 설계 및 기획, 그리고 검증되고 고도화된 개발 로직 적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