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포차 브랜드 ‘츠츠허허’가 2023년 새 해부터 대대적인 메뉴개편을 한다고 밝혔다.

기존 메뉴 라인업에서 대대적인 메뉴 개편을 통한 주점 중화포차 전략 극대화에 나선 것이다. ‘츠츠허허마라탕’을 비롯해 ‘꽈추유란기’, ‘생표고보샤’, ‘흑후추닭날개’, ‘마라로제파스타’, ‘대만망고탕수육’, ‘십삼보채’ 등의 요리를 새로 선보였다.

해당 메뉴들은 식사를 겸한 주점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어서 1차와 2차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기존의 일률적인 중화요리들과 다르게 고유의 특색 있는 맛과 질리지 않는 구성으로 고객 유입의 폭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츠츠허허’의 관계자들도 메뉴 개편에 따른 주점 중화포차 컨셉 전략 강화로 주요 가맹점마다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츠츠허허의 관계자는 “대대적인 메뉴 개편을 통해 브랜드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일반적인 중국집과 다른 중화포차라는 확실한 차별성을 바탕으로 창업자들의 운영 안정화가 본격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츠츠허허만의 브랜드 색을 잘 유지하면서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차별화된 운영 전략을 도입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츠츠허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중국요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주점 중화포차 브랜드로 유명하다. 기존의 중국집이 가진 이미지의 틀을 깨고 브랜드만의 운영 경쟁력을 강화해 창업자를 본격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츠츠허허는 신규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가맹비 및 교육비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