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오프라인 과외 에듀바비는 3월 1일부터 과외를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20만원 상당의 컴퓨터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작년 12월, 국회에서 열린 ‘2022년 대한민국 유공자 표창식’에서 바비의 최세환 대표가 국회 상임 교육위원회로부터 저소득층 교육비 지원 등 교육의 사각지대를 없애기 위한 그간의 공로와 혁신성, 미래가치를 인정받아 교육위원장(국회의원 유기홍) 표창을 수상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또한, 바비는 일괄적으로 데스크탑 PC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데스크탑 PC와 노트북 중에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허울뿐인 혜택이 아니라 실제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방침을 제시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작년 11월부터 시범 운영한 ‘성적 보장제’ 역시 본격적으로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성적보장제’란 에듀바비에서 과외를 하면서 성적이 떨어진 학생이 있다면 그 학생에게 과외를 무료로 연장해주는 제도다.

바비 관계자는 ”실제 학생들에게 가장 도움이 될만한 이벤트를 기획하기 위해 많은 고민이 있었다.“라고 말하며, “학생들이 새 학기를 맞아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이는 과외와 PC를 결합한 이벤트를 기획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실제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더 다양한 고객들이 에듀바비로 유입될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