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피니언 PCIM 2020 가상 부스 [이미지=인피니언]
[IT비즈뉴스 양대규 기자]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는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하면서, 7월1일 가상 전시 부스를 공개하고 고객사를 대상으로 전력반도체 기술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피니언의 PCIM 2020 가상 전시 부스는 최신 전력 반도체를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현재 프리뷰를 통해 미리 데모들을 엿볼 수 있으며, 데이터 보호법에 따라 사전 등록을 한 후 산업용, 컨슈머 및 e-모빌리티용 솔루션을 볼 수 있다.

PCIM 가상 부스에 방문하여 웨비나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다. 17개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하며, 프레젠테이션이 끝나면 채팅으로 강연자들과 대화할 수 있다.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은 7월1일~3일까지 진행된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제품이나 솔루션을 인터넷으로 언제든 다시 볼 수 있으며, 관심있는 주제를 클릭하면 관련 제품을 사용한 애플리케이션 사례들이 표시된다. 또한 제품 소개, 프레젠테이션, e-러닝, 인포그래픽, 비디오, 이미지(360° 뷰), 유용한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제품 별 페이지가 제공된다.

인피니언은 PCIM 2020 가상 전시 부스에서 3가지 주제로 25개 데모, 100개 이상의 제품을 선보인다. 인피니언은 실리콘, 실리콘카바이드(CoolSiC), 갈륨나이트라이드(CoolGaN) 기술 등 다양한 전력 디바이스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