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이 i-ONE Bank 개인 앱 전면 개편을 기념하는 챌린지형 이색상품인 ‘IBK랜덤게임적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IBK랜덤게임적금은 모바일 앱 전용 상품으로 100일 동안 하루 최대 5만원, 가입 기간 내 최대 500만원까지 납입이 가능한 자유적립식 적금이다. 기본 금리 연 1.0%에 가입 전 마케팅 문자 수신 동의 시 연 1.0%p, 게임 승리 시마다 0.1%p씩 최대 13.0%p의 우대금리를 준다.
고객은 가위바위보 등 게임 승리를 통해 우대금리를 제공받고 적립금 납입을 통해 매일 최대 2회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기업은행은 상품 출시 이벤트로 10월31일까지 i-ONE Bank 개인 앱에서 상품 관련 퀴즈에 참여한 뒤 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5명) ▲배달의민족 5만원권 상품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천명) 등을 증정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IBK랜덤게임적금은 매일 도전할 경우 게임에 총 200회 참여할 수 있고 절반만 승리해도 우대금리를 통해 연 11~12%의 고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며 “차별화된 금융 상품을 통해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하나은행, 중앙대의료원과 MOU…유산 기부 활성화로 나눔문화 확산
- KB국민은행, 이달 중 취약계층 대상 대출금리 인하
- 정부, 美 관세 피해 기업 대상 13조6000억원 긴급 지원
- 중기부, 내년 예산 16조8449억원 편성…“진짜 성장 분야에 재투자”
- 토스 “페이스페이로 결제경험 혁신, 내년까지 100만 가맹점 목표”
- LGU+, KODATA와 기업·금융 특화 AI 모델 개발 추진
- KB국민은행, 인재양성 프로그램 ‘KB IT's Your Life’ 6기 수료식
- “올해 스타트업 코리아 펀드 총 6,401억원 규모 결성”
- 우리은행, 생성AI 플랫폼 도입…DT 프로젝트 본격화
- 네이버클라우드·씽크풀, 투자금융 분야 AX 가속화 ‘맞손’
이수민 기자
leesm@itbiz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