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로골프협회(KPGA)의 공식 숏게임 연습기로 지정된 ㈜미래야놀자의 헤라디야가 4월 전국 현대백화점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 집에서, 회사에서 설치 및 어프로치 연습이 가능한 ㈜미래야놀자의 헤라디야는 골프에서 승패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인 숏게임(어프로치, 퍼트) 집중 트레이닝이 가능한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헤라디야는 개발 단계에서 이미 정식으로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렌탈 시스템을 도입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재미와 오락성에 치중되어 있던 기존 제품들과 달리 헤라디야를 꾸준히 플레이하는 것만으로도 어프로치와 퍼트 그리고 숏게임 등 실제 필드에서의 눈에 띄는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으며, 42인치 Full 디스플레이 패널을 적용(디야) 하여 대형 화면으로 리얼한 현장감까지 전해준다. 게다가 네트워크 플레이를 지원하여 헤라디야 사용자끼리 실시간으로 대전이 가능하다.

이번 현대백화점 전국 행사를 시작하며 ㈜미래야놀자 관계자는 “그동안 골프에 관심이 있었지만 낮지 않은 진입장벽으로 인해 시작을 망설이고 있던 분들이라면 헤라디야를 통해 골프의 참 재미를 느껴봤으면 좋겠다”라고 밝히며 헤라디야 이용을 적극 권장하였다.

헤라디야를 직접 시연해 볼 수 있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까지 진행 예정인 본 행사는 현대백화점 판교점(4. 8 ~ 10)을 시작으로 무역센터점(4. 8 ~ 14) / 중동점(4. 8 ~ 14) / 부산점(4. 8 ~ 24) / 충청점(4. 8 ~ 17) / 디큐브시티(4. 15 ~ 17)에서 4월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