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로밍 이용자 대상 데이터 추가 혜택도 제공

[사진=KT]
[사진=KT]

KT가 이달 추석 연휴 기간에 지니TV에서 풍성한 볼거리 이벤트와 해외 로밍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지니TV에서 9월26일부터 10월4일까지 9일 간 극장에서 상영 중인 최신 영화부터 추석 연휴에 볼만한 추천 영화까지 엄선해 ‘2023 한가위 특집관’을 꾸리고 ‘한가위 선물 대잔치’ 이벤트를 연다.

KT는 김혜수·염정아 주연의 <밀수>와 이병헌, 박서준 주연의 <콘크리트 유토피아>, 톰 크루즈 주연의 <미션 임파서블 : 데드 레코닝 Part1> 등 ‘한가위 특집관’에 편성된 최신영화 약 20편 중 1편 이상 구매해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연다.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10명), 이마트 기프티쇼 3만원권 (200명), 굽네치킨 기프티쇼 (300명), TV 포인트 5천원권(500명)을 총 1010명에게 선물한다. 이벤트 참여는 해당 영화 콘텐츠를 구매한 후 TV 화면에서 리모컨으로 바로 응모할 수 있다.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영화들을 별도 엄선해 ‘연휴에 딱! 좋은 영화 모음 Zip’ 메뉴도 새롭게 구성한다. <코코>, <엘리멘탈>, <라이스 보이 슬립스>, 해리포터 시리즈, 마블 시리즈와 <킬링 로맨스>, <웅남이>, <육사오> 등 재미있는 코미디 영화까지 약 200편의 영화들을 한데 모았다.

<신병2>, <남남> 등 KT가 제작한 총 20개작의 지니TV 오리지널을 3편 이상 시청한 고객 중 2천 명을 추첨해 TV 쿠폰 3천원권을 주는 ‘지니TV 오리지널 정주행!’ 이벤트도 연다.

지니TV의 영유아동 전용 메뉴인 키즈랜드에서 명절 육아에 도움을 주고자 ‘추석 연휴 특집관’을 구성해 총 200편의 키즈 콘텐츠를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에피소드로 총 4천여편 분량이다.

KT는 추석연휴에 이어 개천절, 한글날 등의 공휴일과 중국 항저우 아시안 게임도 겹치면서 올여름 성수기보다 더 많은 고객이 해외로 출국할 것으로 예상하며 KT 로밍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강화했다.

KT는 로밍 상품 중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로밍 데이터 함께ON’ 모든 상품에 기존 제공하는 데이터에 1GB를 추가로 제공한다. 

데이터 로밍 ‘기가팩 중일’ 상품은 중국·일본 전용 요금제로 2만5000원에 5일간 데이터 로밍 2.5GB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이벤트 기간에 무료 음성통화 60분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10월13일까지 진행되며 별도 이벤트 신청 없이 대상 상품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가 혜택이 자동 적용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