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서울 홍대 T팩토리에서 기념일 축하 광고 제작 등 체험 전시를 시작했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이 서울 홍대 T팩토리에서 기념일 축하 광고 제작 등 체험 전시를 시작했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이 고객이 직접 기념일 축하 광고 제작, 기념일 카페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전시를 진행한다. 서울 홍대 소재 ICT 복합 문화공간인 ‘T팩토리’에서 진행되는 ‘It’s your day 이번 전시는 6월 말까지 진행된다. 

전시 체험은 ▲옥외 광고의 직접 제작·송출 ▲한정판 기념 굿즈·특별 제작된 케이크·음료를 제공받는 기념일 카페 등 2가지로 체험으로 구성됐다. 광고 제작 체험은 무료로 진행되며, 광고 송출, 굿즈 제작, 케이크·음료 제공은 재료비를 지불하면 체험할 수 있다.

전시 체험 고객은 전용 모바일 웹사이트에 접속해 12개 광고 템플릿 중 하나를 선택, 광고를 제작할 수 있으며, 제작한 광고는 T팩토리 내부에 설치된 지하철역, 버스 정류장 등 고객이 원하는 옥외 광고판으로 송출된다.

광고 제작 체험 후에는 컵홀더와 포토 카드 등 기념 굿즈를 제작하고 카페를 이용하는 체험이 이어지며, 카페 이용 고객들에게는 청년 세대에게 인기 있는 카페 브랜드인 ‘아우프글렛’과의 협업을 통해 특별 제작한 케이크와 음료가 제공된다.

한편, T팩토리는 지난해부터 빈티지 카메라, 전통주·위스키, 게임 등 청년세대의 트렌드를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형 전시를 진행했다. 전시 프로그램 외에 덕콘, 필모톡 등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 진행해 청년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