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인적 교류 등 협업 확대
품질 관리 역량 강화로 글로벌 시장 공략

(왼쪽부터) 한컴라이프케어 김선영 대표, 에이치시티 허봉재 대표 [사진=한컴라이프케어]
(왼쪽부터) 한컴라이프케어 김선영 대표, 에이치시티 허봉재 대표 [사진=한컴라이프케어]

한컴라이프케어가 시험인증·교정 전문기업 에이치시티와 상호 간 협력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기술·인적 자원 교류 등 전방위적인 협업을 통해 동반 성장한다는 방침이다.

양사는 한컴라이프케어가 개발·생산하는 우수한 차세대 제품을 대상으로 한 시험평가 기술을 만들고, 에이치시티는 한컴라이프케어의 방위 산업 제품과 안전 장비의 환경 신뢰성·전자파 시험 등 각종 검증과 교정 업무를 수행하기로 햇다.

이를 통해 제품 신뢰도를 높이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양사는 기대했다. 

한컴라이프케어 김선영 대표는 “에이치시티의 선진화한 시험인증 서비스를 활용한 체계적인 품질 관리로 국내 방산시장을 넘어서 글로벌 안전장비 시장에서도 통할 한 차원 높은 경쟁력 확보가 가능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에이치시티 허봉재 대표는 “한컴라이프케어가 보유한 뛰어난 제품의 신뢰성과 안전성을 높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환경 신뢰성 및 전자파 시험 분야를 새로 발굴하는 등 공동 연구과제를 늘려 다양한 분야에서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