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새학기를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혜택을 총망라한 ‘아이러브 ZEM(잼) 새학기 페스티벌’을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SK텔레콤이 운영하는 ZEM은 12세 이하 아이들의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돕는 앱으로 가입자수가 200만건을 돌파하며 학부모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SK텔레콤은 새학기를 맞아 ZEM 앱의 신규 가입자는 물론 기존 사용자와 자녀의 스마트폰을 장만하는 고객 1천명 이상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등 ZEM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ZEM 앱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우리 아이 준비물 찾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새학기 준비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1등(1명)에게는 170만원 상당의 일룸 모션 데스크와 의자세트, 2등(3명)에게는 60만원 상당의 갤럭시 탭 S9 FE를 증정한다. 3등(5명)에게는 30만원권 교보문고 상품권, 4등(1천명)에게는 1만원권 다이소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내달 31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ZEM 앱을 현재 이용 중이거나 자녀가 ZEM폰 포켓몬에디션3를 사용중인 고객 대상 리뷰 이벤트도 연다. 리뷰 이벤트 참가자로 선정된 100명은 본인의 소셜미디어(SNS)에 ZEM 앱 또는ZEM폰 포켓몬에디션3 이용 후기를 기재하면 된다.
리뷰 미션 완료 시 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하며 우수 리뷰로 선정된 1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부터 30만원까지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두 차례 나눠서 진행되며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는 이달 5일까지 신청 가능하고 두 번째 이벤트는 10일 열릴 예정이다.
자녀의 스마트폰을 마련해주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기획전도 T다이렉트샵에서 진행된다. 기획전에서는 ZEM폰 포켓몬에디션3부터 아이폰13, 갤럭시와이드7, 갤럭시A16 등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스마트폰 라인업을 선보인다.
T다이렉트샵은 갖고 있던 휴대폰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새 번호만 받아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유심(USIM), 이심(eSIM)으로 ZEM플랜과 0청년 다이렉트 요금제에 신규 가입하거나 번호 이동 가입 고객에게는 새로 휴대폰 구매를 하지 않더라도 네이버페이 포인트 6만원을 지급한다.
SK브로드밴드(SKB)도 어린이용 IPTV 콘텐츠인 ‘B tv ZEM’에서 초등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어린이가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소중한글과 SKB가 협력해 자체 기획한 ‘소중한글 한글 기초’ 추가 콘텐츠도 오픈한다.
윤재웅 SK텔레콤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새학기를 준비하는 부모님과 아이들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한데 모아 행사를 준비했다”며 “키즈 고객의 취향과 부모 고객의 핵심 니즈를 고려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지난해 스마트폰 시장 매출 기준 5% 성장…출하량·ASP 동반 상승
- 삼성 4분기 실적발표, 매출 75조8000억원·영업익 6조5000억원 집계
- 삼성, 갤럭시S25 체험공간 ‘갤럭시 스튜디오’ 오픈
- “AI 기능, 더 강력해졌다”…삼성, 갤럭시S25 시리즈 정식 공개
- KT, 디지털 매거진 ‘모아진’ 구독 서비스 론칭
- 전세계 스마트폰 시장 4% 성장…카운터포인트 “장기침체 늪 탈출”
- KT, 산리오 ‘포차코’ 테마 적용 키즈폰 사전판매 시작
- SKT, 어린이 특화 스마트폰 ‘ZEM폰 포켓몬에디션3’ 출시
- 삼성 ‘갤럭시S25’ 국내 예판 130만대, 시리즈 최다 판매 신기록
- KT, IPTV 최초 지역 기반 생활정보 서비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