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디바이스 브랜드 콜라보팩 출시

LG유플러스가 웨어러블 디바이스 할부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민·샥즈 콜라보팩’을 출시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웨어러블 디바이스 할부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민·샥즈 콜라보팩’을 출시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러닝, 트레킹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웨어러블 디바이스 할부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민·샥즈 콜라보팩’을 출시했다.

국내 러닝 인구가 1천만명을 넘어선 가운데, 운동 기록 관리와 음악 감상 등 야외 활동 중 활용 가능한 웨어러블 디바이스에 대한 수요도 꾸준히 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이 흐름에 맞춰 야외 활동에 필요한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콜라보팩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러닝과 피트니스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가민과 샥즈의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구성한 것으로, 대상 디바이스는 가민의 ‘포러너 265’, ‘포러너 55’, 샥즈의 ‘오픈런 프로2’ 등 총 3종이다.

LG유플러스의 무약정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너겟’ 요금제 중 ‘너겟59·65·69’ 요금제 또는 일반 5G 요금제 중 5G 시그니처·프리미어 슈퍼·프리미어 플러스 이용자는 콜라보팩 혜택을 통해 원하는 디바이스 1종을 선택해 할부금을 할인받을 수 있다.

박준수 LG유플러스 디바이스/외국인사업담당은 “야외활동을 즐기는 고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민·샥즈와 협업을 통해 고객 일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혜택을 기획했다”며 “고객 루틴과 취향을 반영한 브랜드 및 제조사와 지속 협업해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