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 가능 시간을 주말·야간·당일까지 확대 ‘365설치’ 서비스 오픈

SK브로드밴드(SKB)가 신규 및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초고속인터넷과 B tv를 주말, 야간, 당일 상관없이 원하는 시간에 설치할 수 있는 ‘365설치’ 서비스도 오픈했다. [사진=SKB]
SK브로드밴드(SKB)가 신규 및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초고속인터넷과 B tv를 주말, 야간, 당일 상관없이 원하는 시간에 설치할 수 있는 ‘365설치’ 서비스도 오픈했다. [사진=SKB]

SK브로드밴드(SKB)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신규 및 장기 고객 대상으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이달 14일부터 9월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IPTV 및 케이블TV 출동비 면제 ▲B tv 인기 요금제 할인 ▲안심 보안 부가서비스 무료 등 혜택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B tv, B tv 케이블, B tv pop 가입 시 출동비를 면제한다. 또 실시간 채널과 약 20만편의 콘텐츠를 함께 볼 수 있는 인기 요금제 3종을 3년 약정으로 가입 시 3개월간 매월 이용료 5,500원이 할인된다.

안심하고 쾌적한 인터넷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초고속인터넷(100M/500M/1G)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PC·스마트폰에서 유해사이트를 차단해주는 ‘모두안심’ ▲PC·스마트폰 원격 점검 서비스 ‘원격케어’ ▲실시간 바이러스 탐지 및 치료와 기기별 자동 최적화를 해주는 ‘파워백신’ 등 안심 보안 부가서비스 3종(택1)을 이용 기간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장기 고객을 위한 감사 혜택도 준비했다. 3년 약정으로 구형 셋톱박스를 5년 이상 사용한 고객이 스마트3 등 최신 셋톱박스로 이번 프로모션 기간 내 교체를 신청하면 셋톱박스 임대료가 이용 기간 동안 매월 4,400원 할인된다.

서비스 가입 과정의 편의성도 획기적으로 개선한다. SKB는 자사 온라인 공식 가입센터인 B다이렉트샵에서 설치 가능 시간을 주말·야간·당일까지 확대한 ‘365설치’ 서비스도 정식 오픈한다.

이번 조치로 평일 야간(오후 8시)은 물론 토요일 오후 5시, 일요일(공휴일) 오후 4시까지 초고속인터넷과 B tv 설치가 가능해진다.

365설치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4일부터 8월31일까지 B다이렉트샵에서 초고속인터넷·B tv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맥북 에어15(1명), 2등 에어팟 맥스(3명), 3등 다이슨 선풍기(5명), 4등 배민 상품권(100명) 등의 경품을 준다.

홍승진 SKB 마케팅전략담당은 ”신규 고객과 장기 고객들께 좋은 혜택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