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과 아마존웹서비스(AWS)가 메타버스 공간에서 클라우드 솔루션을 소개하는 ‘사스 온 메타버스’를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진행되는 이번 해앗에서는 데이터 애널리틱스, 머신러닝, 보안, 스토리지 등 다양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소개될 예정으로, 25개 이상의 ISV들과 파트너사가 함께 한다.
김도연 AWS코리아 스타트업 세일즈 총괄과 박철우 AWS코리아 SMB 세일즈 총괄이 첫째 날과 둘째 날 키노트를 진행하며 베스핀글로벌의 이한주 대표와 센드버드의 이상희 대표가 키노트를 진행한다.
참여 파트너사의 개별 온라인 부스도 운영돼 고객이 온라인 부스에 방문해 솔루션에 대한 소개를 받고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최대 500명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한 이번 행사에서는 부스 방문 고객 대상으로 설문, 경품, 후원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베스핀글로벌의 설경찬 클라우드 사업부장은 “국경을 초월한 메타버스 속에서 다양한 클라우드 전문가들이 자유롭게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앞으로도 클라우드에 관심이 많은 기업, 단체, 개인들이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는 공간을 계속 만들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 가상세계 메타버스(Metaverse), “엔터프라이즈 인프라 성장 촉진할 것”
- 베스핀글로벌, 이디코어와 AI·데이터 신사업 공동개발 ‘맞손’
- 2022년 주목해야할 데이터센터 업계 이슈는 ‘지속가능성’·‘AI확산’
- 베스핀글로벌, SaaS 소개 영상 온에어 기념 이벤트
- “화이자도 메타도 AWS 클라우드 활용한다”
- AWS, 머신러닝(ML) 교육에 1,000만 달러 투자한다
- 길리어드, AWS 클라우드 도입…신약 개발 가속화
- 경기혁신센터, ‘한 눈에 보는 2021 오픈 이노베이션 성과’ 발표
- KT·신한은행, 금융DX 신사업 협력 ‘맞손’…SI펀드 조성
- “게임·대체불가토큰(NFT)의 성장가능성 포착”...MS·블리자드 빅딜의 배경
오현식 기자
hyun@itbiz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