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이달 9일 공개한 새로운 폴더블폰 ‘갤럭시Z7’ 시리즈의 사전 판매가 시작된 15일 국내 통신3사가 다양한 혜택을 앞세워 가입자 몰이에 나섰다.
SK텔레콤은 내달 말까지 갤럭시Z 폴드7·플립7을 개통하는 고객에게 티빙 3개월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T월드 공식 인증 매장에서 사전 예약 후 개통 시 삼성 공식 인증 슬림 케이스도 준다.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폴드7·플립7을 구입하고 ‘다이렉트 5G 69’ 이상 요금제를 선택한 고객에게는 새로 출시된 갤럭시워치8 시리즈 15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T다이렉트샵에서 넷플릭스·디즈니+·티빙·유튜브 프리미엄 혜택 요금제를 선택한 사전예약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갤럭시버즈3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티다문구점’ 10만원 이용권도 준다.
KT는 폴드7·플립7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입 2년 후 기기 반납 및 변경 시 보상 혜택을 개통 시점에 할인해주는 ‘미리보상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KT닷컴에서 사전예약 후 5G 요금제에 가입하면 월정액의 7%를 최대 24개월간 할인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고객은 갤럭시버즈FE, 정품 배터리팩 등 인기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34세 이하 부가서비스(Y덤) 이용 고객 중 사전 예약 후 개통한 32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Y갤럭시 투어 in 몽골’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사전 예약 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6개월간 AI서비스 ‘라이너’와 ‘캔바’ 6개월을 무료로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몰(유플러스닷컴) 예약 참여자를 대상으로는 최대 20만원 상당의 전용 쿠폰이 제공된다. 기존 휴대전화를 반납하면 신세계상품권 15만원권을 추가로 준다.
사전예약으로 개통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 1돈(6명), 네이버페이 5만원권(10명), 메가MGC커피 팥빙 젤라또 파르페(선착순 1만명) 등 경품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폴드7·플립7 256GB 모델 사전 구매 고객에게 512GB 모델로 저장 용량을 무상 업그레이드해주는 ‘더블 스토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고객은 이달 22일부터 제품 수령과 개통이 가능하며 국내 공식 출시일은 이달 25일이다.
관련기사
- 갤럭시Z 폴드7 신기능 한 눈에…‘갤럭시 스튜디오’ 더현대 서울서 오픈
- 삼성 노태문 “올해 말까지 4억대 기기에 갤럭시AI 탑재”
- “얇고 넓고 가볍다”…삼성, 갤럭시Z 폴드7·플립7 정식 공개
- 2분기 中 스마트폰 판매량 소폭 증가…화웨이, 시장 1위 탈환
- LGU+, 전국 1,800여 매장 ‘U+보안 전문 매장’으로 전환
- 1분기 국내 스마트폰 출하량 380만대…전년동기비 1.8% 증가
- 삼성, 스크린 탑재 비스포크AI 냉장고 대상 ‘보이스 ID’ 업데이트
- 삼성, 40만원대 가성비 스마트폰 ‘갤럭시A36 5G’ 국내 출시
- 美 관세 불확실성에 스마트폰 시장도 ‘먹구름’
- 애플 ‘아이폰16’, 올해 1분기 글로벌 스마트폰 판매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