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인디앤드코리아 오상훈 대표, 지란지교소프트 유일영 영업마케팅그룹장 [사진=지란지교소프트]
(왼쪽부터) 인디앤드코리아 오상훈 대표, 지란지교소프트 유일영 영업마케팅그룹장 [사진=지란지교소프트]

[IT비즈뉴스 김소현 기자] 지란지교소프트가 IT서비스 기업인 인디앤드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맞춤형 복지몰 구축/운영사업을 추진하는 인디앤드코리아의 근태관리 솔루션을 공급, 업무효율성을 높이고 최적화된 업무환경 구축이 주요 골자다.

인디앤드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복지플랫폼 ‘복지드림’은 대기업 퀄리티의 복지서비스를 중소기업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기업상생 플랫폼이다. 

현재 약 1천여개의 기업과 상품 유통 제휴를 통해 가격 경쟁력이 있는 상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다양한 산업별 다양한 규모의 기업을 대상으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고객사의 업무 효율 및 복지·편의 증진을 위해 ▲주 52시간 근로시간관리 솔루션 제공 ▲노무사 무상 컨설팅 제공 ▲교육·설명회 등 HR 관련 서비스 제공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기업별 근무제 패턴, 복지·편의형태, 업무환경 등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솔루션 업그레이드와 마케팅 등에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지란지교소프트는 기대했다.

인디앤드코리아 오상훈 대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으며 지란지교소프트 고객사가 복지드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어 이번 협업이 양사간 좋은 기회가 될 것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유일영 지란지교소프트 영업마케팅그룹장은 “이번 협약은 복지몰 고객사·관계사에 최적화된 업무환경 정착 및 복지·편의 증대를 활성화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큰 의의가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