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코리아가 18일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21'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미지=엑시스코리아]
엑시스코리아가 18일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21'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미지=엑시스코리아]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가 이달 18일 네트워크 영상 감시 분야 온라인 컨퍼런스인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21’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더 안전한 현재, 더 스마트한 미래’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엣지에서의 딥러닝(DL) 분석과 보안 기능을 지원하는 ‘아트펙-8’를 비롯한 다양한 혁신 기술을 소개할 계획이다.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지사장이 ‘현재의 안전·미래의 이점’이라는 주제의 기조연설을 통해 엑시스 기술이 더욱 안전하고 스마트한 현재와 미래를 위한 새로운 고객 요구를 해결하는 데 어떠한 도움이 되는지 소개할 예정이다. 

요한 폴슨 엑시스 최고기술책임자(CTO), 피터 리츠 제품 부문 디렉터의 기조연설을 통해 기존의 수직 지향, 장치/위치 지향에서 벗어나 수평/하이브리드 방식으로 변화되고 있는 시장에 대한 논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능형 네트워크 오디오, IP 방송 솔루션을 활용해 영상 감시의 성능을 높이고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킨 다양한 고객사례도 공유될 예정이다.

AI기술을 적용한 비디오 분석 기술과 함께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개방형 아키텍처 기반의 신체 착용 카메라 솔루션, 중요 시설 보호용으로 인증 받은 방폭 카메라를 포함한 최신 비디오 제품도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