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94% 보안효율성 점수 기록…오탐 없는 강력한 탐지 능력 입증

[source=juniper networks]
[source=juniper networks]

주니퍼네트웍스는 사이버레이팅의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방화벽 평가에서 ‘AAA’ 등급을 받았다고 전했다. 사이버레이팅은 객관적인 제품 테스트와 연구를 통해 사이버 보안 위험에 대한 투명성과 전문 가이드를 제공하는 비영리단체다.

사이버레이팅의 테스트에서 주니퍼네트웍스의 SRX4600 시리즈 방화벽은 99.94%라는 가장 높은 보안 효율성 점수를 획득하는 등 4개 테스트 영역에서 최고점을 획득했다.

구체적으로 우회 저항성 100%, 99.94% 익스플로잇 차단율을 오탐 없이 기록했으며, TLS 1.2와 1.3 모두에서 테스트된 암호화 스위트와 암호화 사용 사례를 100% 지원해 우수한 TLS/SSL 기능을 입증했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SRX 시리즈 방화벽은 애플리케이션 식별과 보안, IPS, 고급 위협방지, 원격 사용자를 위한 보안 연결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차세대 방화벽이다.

주니퍼네트웍스는 "사이버레이팅 테스트에서 서명되지 않은 암호를 포함한 안전하지 못한 암호화 방지와 복호화 검증 등의 추가 테스트까지 통과해 중간자 공격과 같은 세션 가로채기 공격에 대한 강력한 대응 능력도 입증했다"고 강조했다.

사이버레이팅의 비크람 파탁 CEO는 “신규 보안 투자 시 효과가 있는지 확인 후 구축을 진행해야 한다”며 "주니퍼네트웍스의 방화벽은 거의 모든 위협으로부터 네트워크를 보호했다”고 강조했다.

사만다 마드리드 주니퍼네트웍스 부사장은 "주니퍼 SRX4600은 'AAA' 등급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사이버레이팅의 테스트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라며 "경제적 제약으로 인해 99.94% 보안 효과와 비용 절감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가운데 고객 니즈를 충족하면서 최고의 보안을 제공하는 것을 입증한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