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누적 참여 건수가 700만건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지난 4월 출시됐다.
LG유플러스는 이용 건수 증가에 따라 고객들의 유플투쁠에 대한 관심도 커졌다고 전했다. 실제로 각종 포털에서 LG유플러스 멤버십 서비스 검색량은 전년비 4배 수준으로 증가했다.
특히, 유플투쁠은 핵심 고객층인 MZ세대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MZ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실제 멤버십 혜택으로 구현하는 적극적인 ‘소통’이 MZ 고객의 멤버십 이용량 증가로 이어졌다는 분석이 가능하다.
앞서 LG유플러스는 대학생들의 멤버십 관련 아이디어를 청취하고 이를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한 협업 프로젝트TF를 발족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현재 전체 멤버십 이용자 중 20대와 30대 MZ세대 이용자 비중은 10명 중 6명에 이른다.
LG유플러스는 2025년에도 고객의 관심사를 반영한 다양한 제휴사를 확보하는 등 유플투쁠 멤버십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다. LG트윈스와 LG전자, 곤지암리조트 등 LG그룹사와의 패밀리십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할 방침이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내년에는 고객이 자랑하고 싶은 멤버십을 만들기 위해 고객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고, 차별적인 혜택 이용 경험과 편리한 디지털 경험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적인 멤버십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성장세 둔화 ‘e커머스’ 주요 트렌드로 ‘콘텐츠 커머스’ 부상
- 영상 플랫폼 시장 4년 내 2배 성장…“글로벌 OTT 시장 170억 달러”
- SKT, T멤버십-T로밍 결합 ‘클럽 T 로밍’ 출시
- 통신3사, 애플 아이폰16 시리즈 13일 사전예약 시작
- 신한카드, 베트남항공과 MOU…상품 개발·마케팅 추진 ‘맞손’
- LGU+, 유튜브 프리미엄+넷플릭스 통합 구독상품 출시
- [포토] “하이오더 주문하고 영화예매권 받아가세요”
- LGU+, 휴가철 맞이 ‘유플투쁠’ 문화 혜택 강화
- LGU+ ‘유플투쁠’, 9개월간 800만명 할인 받았다
- LG전자 ‘라이프집’,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체험공간 운영
이수민 기자
leesm@itbiz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