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여름 시즌을 맞아 신규 고객을 위한 웰컴 혜택과 기존 고객 대상 제휴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KT는 4월 이후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웰컴 이벤트’를 운영 중이다. VIP 등급 이상 고객에게는 롯데렌터카 차량 관리 구독 서비스 ‘차방정’ 1개월 무료, 전 등급 고객에게는 KT알파쇼핑 할인 쿠폰과 런드리고 무료 이용권을 100% 증정한다.
KT는 기존 고객을 위한 멤버십 혜택도 한층 강화했다. 이달부터 파고다, 보그헤어, 김캐디,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밀크T 등 MZ세대와 가족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제휴처를 새롭게 추가했다고 KT는 설명했다.
7월 달달혜택은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F&B, 여가, 여행 테마 혜택으로 구성했다. 15일부터 ‘달달초이스’에서는 폴바셋 룽고(S) 또는 라떼(S) 50% 할인,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1천원 할인(2장), 팀홀튼 도너츠 무료 등의 혜택을 준다.
달달스페셜에서는 쇼핑라운지, GS SHOP, 크록스 등 쇼핑 혜택과 스파크랜드, 롯데렌터카, 아고다, kkday, 롯데면세점 등 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화 체험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기 웹툰 원작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전국 시사회를 23일 롯데시네마에서 개최하며 멤버십 고객 1만명을 초청한다. 응모는 15일까지 멤버십 앱을 통해 가능하다.
관련기사
- SKT 유영상 “위약금 면제 수용…정보보호 강화책 마련하겠다”
- KT, 토스페이 자동납부 도입…납부 방식 다양화로 편의성 개선
- SKT ‘에이닷’, 생활 밀착형 서비스 2종 베타 버전 출시
- SKT “AI서비스에 리벨리온 NPU 적용 테스트 중”
- KT, 140대1 경쟁률 속 ‘프라이빗 도슨트 투어’ 인기
- KT, 장마철 대비 전국 주요 통신시설 안전점검
- 네이버 최수연, 넷플릭스 경영진과 협업 가능성 논의
- LGU+, 여름 맞이 ‘유플투쁠’ 신규 혜택 추가
- 두께 5.8mm 초슬림 스마트폰…삼성, ‘갤럭시S25 엣지’ 정식 공개
- AI서비스, 골라서 쓴다…LGU+, ‘유독픽 AI’ 출시
이수민 기자
leesm@itbiz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