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코리아가 포티SOAR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미지=포티넷코리아]
포티넷코리아가 포티SOAR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미지=포티넷코리아]

포티넷코리아가 고객 대상으로 ‘포티SOAR 체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보안, 비보안 솔루션과의 유기적인 연동으로 효율성을 높이고, 기술·사람·프로세스를 조율해 보안 위협의 즉시 탐지·대응할 수 있게 하는 ‘보안 오케스트레이션 및 자동화 대응(SOAR)’ 솔루션의 국내 확산을 위한 것이다.

포티넷코리아는 프로모션을 통해 복잡하고 증가하고 있는 보안 위협에 대한 신속한 대응, 효과적인 관리 리소스를 고민하고 있는 기업들이 실제로 SOAR를 구축해 효과를 체험할 수 있게 할 방침이다.

프로모션 참여 고객들은 포티넷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포티SOAR 솔루션과 플레이북을 구축하고 최대 4주까지 운영할 수 있다. 또 가상 시나리오가 아닌 실제 보안 업무를 포티SOAR에 적용하고, 보안관제센터(SOC)에 대한 개선 효과를 담은 결과 보고서와 고도화 방안도 제공받을 수 있다.

포티SOAR는 SOC 팀에서 끊임없이 수신되는 알림, 반복적 수동 프로세스, 리소스 부족 문제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된 보안 운영 플랫폼으로 기업에 자동화된 대응책, 사고 분류, 실시간 복구 업데이트를 제공해 공격을 식별하고 조치할 수 있도록 지원하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포티SOAR 체험 프로모션은 SOAR에 관심있는 어느 기업이나 참여가 가능하며, 포티넷코리아는 내달 11일까지 약 한 달 간 신청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