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코리아가 고객 대상으로 ‘포티SOAR 체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보안, 비보안 솔루션과의 유기적인 연동으로 효율성을 높이고, 기술·사람·프로세스를 조율해 보안 위협의 즉시 탐지·대응할 수 있게 하는 ‘보안 오케스트레이션 및 자동화 대응(SOAR)’ 솔루션의 국내 확산을 위한 것이다.
포티넷코리아는 프로모션을 통해 복잡하고 증가하고 있는 보안 위협에 대한 신속한 대응, 효과적인 관리 리소스를 고민하고 있는 기업들이 실제로 SOAR를 구축해 효과를 체험할 수 있게 할 방침이다.
프로모션 참여 고객들은 포티넷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포티SOAR 솔루션과 플레이북을 구축하고 최대 4주까지 운영할 수 있다. 또 가상 시나리오가 아닌 실제 보안 업무를 포티SOAR에 적용하고, 보안관제센터(SOC)에 대한 개선 효과를 담은 결과 보고서와 고도화 방안도 제공받을 수 있다.
포티SOAR는 SOC 팀에서 끊임없이 수신되는 알림, 반복적 수동 프로세스, 리소스 부족 문제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된 보안 운영 플랫폼으로 기업에 자동화된 대응책, 사고 분류, 실시간 복구 업데이트를 제공해 공격을 식별하고 조치할 수 있도록 지원하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포티SOAR 체험 프로모션은 SOAR에 관심있는 어느 기업이나 참여가 가능하며, 포티넷코리아는 내달 11일까지 약 한 달 간 신청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포티넷, “보안 패브릭으로 사이버 보안역량 강화”
- 포티넷, 버라이즌 SD 시큐어 브랜치에 ‘SD-WAN’ 기술 통합
- 포티넷, 텔레포니카와 ‘매니지드 시큐어 SD-WAN’ 서비스 발표
- “전세계 기업 67%, 최소 한 번 이상 랜섬웨어 공격 받았다”
- 체크포인트, 하이브리드 데이터센터 보안 강화
- 하시코프, “멀티클라우드 전략 도입한 기업, 늘었다”
- “클라우드 중심 컴퓨팅, 자율운영…디지털 인프라 핵심요소 될 것”
- 라임라이트, 보안 플랫폼 ‘레이어제로 시큐리티’ 발표
- 디지서트, IoT 보안기업 모카나 인수
- 포티넷, 파트너사 대상 ‘2022 포티넷 채널데이’ 성료
오현식 기자
hyun@itbiz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