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링 기술 트렌드·성공 사례 소개

앤시스코리아가 이달 25일 서울 잠실 롯데타워에서 ‘디지털 안전 컨퍼런스 202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컨퍼런스에서는 빠른 시간 안에 최소 비용으로 안전한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신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기술 트렌드와 활용 사례가 소개될 예정이다.

엔시스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기능 안전, 사이버 보안, 자율주행 시스템에 대한 안전 표준(SOTIF), 모델기반설계(MBD) 기반의 안전필수 임베디드SW 개발, 물리 기반 헤드램프, 자율주행 센서 등을 통해 안전한 제품을 빠른 시간 안에 최소 비용으로 개발할 수 있는 방법과 실제 활용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 기기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분석할 수 있는 ‘메디니 애널라이즈’, 임베디드 소프트웨어의 개발, 검증 및 코드생성을 위한 ‘SCADE’, 카메라, 레이더 등, 실제 물리 기반의 센서를 모델링해 시뮬레이션하는 ‘AV엑설러레이트’ 등 앤시스 솔루션의 최신 기능도 소개한다.

솔루션링크 김성원 수석, TUV라일란드코리아 노진표 팀장, 앤시스코리아 송민 부장, 에스엘 이현민 책임, TUV라일란드코리아 임석우 책임, 모라이 정지원 대표, 모아소프트 장정훈 이사 등이 세션 연사로 참여해 자율주행, 디지털트윈, 사이 보안 등에서 엔지니어링의 최신 트렌드와 사례도 공유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