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벤티스가 세일즈이노베이션과 협약을 체결하고 글로벌 진출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루벤티스]
루벤티스가 세일즈이노베이션과 협약을 체결하고 글로벌 진출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루벤티스]

스마트 물류 솔루션 기업 루벤티스(Lubentis)가 싱가포르 경영컨설팅 기업 세일즈이노베이션(Sales Innovation, SI)과 전략적 협약을 체결하고 협력에 나선다고 밝혔다.

루벤티스의 클라우드 기반 WMS SaaS(StockFlow)는 높은 효율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아 국내 다수의 유통·물류·제조기업에서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다년간의 글로벌 마케팅 경험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축적해 온 경영컨설팅 노하우를 보유한 세일즈이노베이션과 이번 협력으로 루벤티스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것으로 기대했다.

세일즈이노베이션 측 관계자는 “루벤티스는 최첨단 기술 기반의 스마트 물류 솔루션으로 해외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둘 잠재력을 지닌 기업”이라며 “세일즈이노베이션은 루벤티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적극 지원하고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루벤티스 오상규 대표는 “이번 협력은 루벤티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첫걸음”이라며, “세일즈이노베이션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마케팅 전문성을 통해 루벤티스의 솔루션을 더 많은 해외 고객사에 소개하고 성공적인 해외 사업 운영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