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유니온페이 결제 시 10% 즉시 할인
네이버페이×GLN 1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무제한 적립
네이버페이가 해외QR결제 제휴사와 함께 다양한 즉시할인·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본·중국·태국에서의 QR결제 이용객을 대상으로 한다.
5월까지 일본·중국·태국에서 네이버페이로 유니온페이 QR결제를 이용할 때 결제금액의 10%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일본·중국·태국의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자동 적용되며, 중국의 경우 위챗페이 가맹점에서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즉시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결제 건당 중국에서는 150위안, 일본에서는 3,000엔, 태국에선 750바트 이상 결제해야 한다.
총 할인혜택 한도는 각 국가별로 중국 50위안, 일본 1,000엔, 태국 250바트이며 혜택 적용 횟수는 1일 최대 5회까지, 기간 내 3개국 총 15회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GLN인터내셔널(GLN)과는 일본에서 3월까지 무제한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연다. 일본 내 ‘스마트코드’ 가맹점에서 네이버페이로 GLN QR결제 서비스를 1만원 이상 이용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이 적립된다. 금액이나 횟수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적립이 제공된다.
5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1만원이 즉시 적립되며, 월 3회까지, 프로모션 기간 내 총 6회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알리페이플러스와도 5월까지 일본 다카시마야 백화점에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본 전역 다카시마야 백화점 12개점에서 네이버페이로 알리페이플러스 QR결제 서비스를 2만엔 이상 이용 시 1,000엔이 즉시 할인되며, 프로모션 기간내 최대 3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해외여행 일정을 네이버페이에 등록하면 해외QR결제 이용금액의 10%를 페이백 해주는 ‘해외여행 10% 아끼기’ 프로모션과 SK텔레콤 T로밍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해외QR결제 2만원 이상 이용 시, 1만원 로밍 할인과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 적립 프로모션 혜택도 중복 적용된다.
관련기사
- 출시 10년 ‘토스’, 이승건 대표 “금융 넘어선 일상의 수퍼앱으로 진화”
- 네이버페이·NH농협은행, 디지털 금융 생태계 확장 ‘맞손’
- 카카오페이, HD현대삼호와 제휴 협약…카카오페이 연동 시스템 구축
- 미래 금융 산업 트렌드는 ‘연결성’·‘토큰화’·‘사이버보안’
- 카카오페이 4분기 실적발표, 매출 2,182억원·순익 52억원 잠정 집계
- 네이버페이, 해외 가맹점 확대로 지난해 결제액 7.7배 늘었다
- 네이버페이, 위챗페이와 연동 QR결제 서비스 시작한다
- 네이버페이, QR송금 서비스에 음성 알림 기능 도입
- 악성 QR코드 알려준다…KT, ‘안심 QR 서비스’ 론칭
- 한컴, ‘SFF 2024’ 참전…글로벌 핀테크 시장 공략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