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규 대표, 신사업 발굴로 시너지 도모…동반성장·협력모델 구축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파트너 비즈니스 활성화 전략을 강화하고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통한 영업 시너지 확대에 나선다.
효성인포메이션은 전날(5일) 총판사·협력사·파트너 등 60여개 기업 관계자를 초청해 ‘2023년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파트너사 조찬 세미나’를 열고 제품 공급 정책을 공유하고 상호 전략적 네트워크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고 6일 전했다.
직접 판매 형태의 비즈니스에 집중해온 효성인포메이션은 최근 파트너 비즈니스를 본격화하며 신규 고객과 영업 기회 발굴 다각화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해 파트너를 통한 매출이 전년비 112% 증가했다. 특히 병원 분야 파트너 매출은 88%, 제조 분야 파트너 매출은 133% 늘었다.
효성인포메이션은 올해도 파트너 비즈니스 활성화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다양한 영업 기회 발굴과 고객지원을 위한 시너지 확대를 도모하기로 했다.
각 파트너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타깃 고객군 영업력 강화를 위한 협력모델 구축과 수주 확률을 높일 수 있도록 공격적인 프로그램과 혜택을 제공한다는 목표다.
또 파트너의 성공적인 영업 제안을 위한 역량 강화 프로그램, 기술 교육 제공 등 차별화된 전략과 소통을 통해 파트너 영업 생태계를 견고하게 구축할 전략이다.
효성인포메이션 양정규 대표는 “파트너들과 동반성장하며 최대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파트너 프로그램을 계속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며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함께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효성인포메이션 ‘펜타호’, 동산의료원 CDW 고도화 프로젝트에 적용
- ‘다크 데이터’를 활용하기 위한 빅데이터 통합 플랫폼의 중요성
- SAS, “로우코드 분석으로 AI 활용 확대” 전망
- 효성인포메이션, KDIS와 클라우드 시장 확대 ‘맞손’
- 퓨어스토리지, 분산파일·오브젝트스토리지 부문 가트너 리더 선정
- 몽고DB, ‘아틀라스’에 완전 관리형 스토리지·데이터 페더레이션 추가
- 퓨어스토리지·스노우플레이크, “오브젝트스토리지-데이터 클라우드 결합”
- 데이터브릭스, 한국지사 설립…"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혁신 지원"
- “CFO가 디지털전환(DT) 주도”…IBM, DT 영향력 보고서 발표
- KT그룹, '납품대금연동제' 안착으로 중소협력사 지원
최태우 기자
taewoo@itbiz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