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까지 추가 할인, 5G 중가 요금제 OTT 프로모션 동시 진행
KT가 OTT서비스 구독료 부담 완화를 위해 ‘유튜브 프리미엄+스타벅스’ 신규 구독팩을 출시하고 5G 중가 요금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유튜브 프리미엄+스타벅스 구독팩은 유튜브 프리미엄과 매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1잔을 기프티쇼로 제공하는 구독상품으로 개별 이용할 때보다 2천원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돼 비용부담을 낮춘 점이 특징이다.
KT는 구독팩 출시를 기념해 7월31일까지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월 2,500원씩 연말까지 추가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OTT서비스 구독료 부담 완화를 위한 5G 요금제 OTT 혜택인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무료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6월30일까지 5G심플/베이직/스페셜 요금제로 신규가입 및 요금제 변경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를 연말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5월 이전에 대상 요금제를 가입하여 이용 중인 고객도 프로모션 신청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 Customer사업본부장 김영걸 상무는 “OTT서비스 가격 부담으로 서비스 해지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규 구독팩 상품과 요금제 OTT 혜택을 마련했다”며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 제공을 위해 다양한 구독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4월 5주차 콘텐츠 통합 랭킹…종영까지 인기몰이 ‘눈물의 여왕’ 3주 연속 1위
- “미디어·콘텐츠 부문에 AI 도입 확대”…KT, AICT 컴퍼니 전략 속도전
- LGU+, 30만원대 실속형 5G 스마트폰 ‘갤럭시 버디3’ 정식 출시
- LGU+, 한시련과 시각장애인 스마트폰 활용 교육 지원
- 스마트폰에 대학 학생증이 쏙…삼성월렛, 우리은행과 제휴
- 메타, 대규모언어모델(LLM) 차세대 버전 ‘라마3’ 정식 공개
- “올해 1분기 전세계 스마트폰 출하량 8% 늘었다”
- “지난해 국내 웨어러블 기기 출하량 877만대”
- LGU+ 구독 플랫폼 ‘유독’, 월간 이용자 200만 돌파
- 시간비 효율성 ‘시성비’ 시대…국민 10명 중 9명 ‘숏폼’ 시청
한지선 기자
desk1@itbiz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