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KT 하이오더 2025 고객 감사제’를 이달 19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하이오더는 손님이 자리에서 태블릿으로 직접 주문하는 테이블 오더 서비스다.
이번 감사제는 3개 이벤트로 구성됐다. KT 공식 홈페이지와 마이케이티 앱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하이오더 브랜드 퀴즈를 맞춘 고객 중 정답자 2,025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2천원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KT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이오더 상담을 진행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물한다. 추가로 상담 후 하이오더를 개통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선정된 10명의 고객에게는 금 1돈을 제공한다.
기존 하이오더 이용 고객을 위한 지인 소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이오더를 사용 중인 소상공인이 추천한 매장이 하이오더를 개통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각 20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모든 이벤트의 당첨자는 5월에 개별적으로 안내 받는다.
KT는 이벤트 외에도 매장 홍보를 원하지만 비용이 부담되는 소상공인을 위해 리뷰노트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영업자를 위한 마케팅 대행사로 KT 멤버십 VIP 고객은 하이오더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VIP 초이스를 통해 매월 리뷰노트 체험단 5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하이오더 개통 고객에게는 플레이스 패키지 30% 할인 혜택과 블로그 체험단 20건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KT 소상공인사업본부 강이환 상무는 “소상공인 고객의 비용은 줄이고 매출은 올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 LGU+, 노브랜드 버거와 MOU…매장 디지털전환 협력
- 중기부, ‘우리동네 크라우드펀딩’ 참여 소상공인 모집
- KT, 소상공인 대상 롯데렌탈 장기렌터카 제휴할인 제공
- LG전자, ‘ISE 2025’서 산업별 맞춤 디스플레이 솔루션 선봬
- 하나금융, MSCI ESG 평가서 최고등급 ‘AAA’ 획득
- HPE아루바, 리테일용 네트워킹 포트폴리오 공개
- 멤버십-리테일 강자 뭉쳤다…CJ ONE·이마트24, 멤버십 시너지 확대 ‘맞손’
- 네이버페이, 해외 가맹점 확대로 지난해 결제액 7.7배 늘었다
- 정부, “3년 내 유통기업 AI 활용률 10배 높인다”
- KT, ‘MWC 2025’서 일상 속 K-AI 기술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