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텟시스템즈의 로우코드 플랫폼 ‘CALS 세일즈 클라우드’가 AWS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했다. AWS 마켓플레이스는 다양한 글로벌 기업의 소프트웨어(SW)와 서비스를 쉽게 구매-구축-관리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다.
퀸텟시스템즈는 CALS 세일즈 클라우드를 AWS 마켓플레이스에 우선 입점하고 향후 로우코드 개발 플랫폼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추가 입점시킬 계획이다.
CALS 세일즈 클라우드는 웹과 네이티브 모바일(Android/iOS)을 지원하는 B2B 기업용 CRM 애플리케이션이다. 언택트 환경에서 업무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전사 프로젝트 관리를 포함해 근무일정관리, 서비스 관리 프로세스를 모두 지원하는 점이 특징이다.
SaaS 기반의 멀티테넌트 기술과 로우코드 개발 방식은 서비스 구매 기업을 위한 가상공간을 할당하면서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도 지원한다.
퀸텟시스템즈 신재길 상무는 “CALS 세일즈 클라우드는 기술과 인력, 비용 측면에서 클라우드 도입에 제약을 받아온 기업의 성장을 위한 전략 툴”이라며 “AWS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한 기술력 강화와 글로벌 고객사 유치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개발에서 배포까지…‘CALS Platz’ 로우코드 개발 플랫폼으로 해결!
- 유아이패스, “자동화 도입, 기업 DT 필수요소”
-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2년 이어진 팬데믹으로 가능성 봤다”
- 네이버클라우드, 해외진출 본격화 선언…“아태지역 탑3 목표”
- 퀸텟시스템즈, 인니 IFT그룹과 합작법인(JV) 설립…공동사업 MOU 체결
- 이노그리드, 클립소프트와 페이퍼리스 솔루션 사업 ‘맞손’
- 엑스트라홉, SaaS 기반 NDR 보안 솔루션 ‘리빌엑스360’ 론칭
- 지멘스, 로우코드 플랫폼 기업 ‘타임시리즈’ 인수
- 중소중견기업(SMB)의 DT, 생존과 연계된 프로젝트 성공을 위한 요소 ①
- LGU+, 카카오엔터와 SMB 시장 공략 ‘맞손’…솔루션간 연동 추진
최태우 기자
taewoo@itbiznews.com